문화예술공연

피아노 선율이 당신을 감상에 젖게하는

유키 구라모토의 아름다운 선율

프로그램 소개

피아노 선율이 당신을
감상에 젖게하는 그 순간!

Lake Louise, Swan Song, MEditation 등 특유의 편안한 감성과 차분한 선율을 선보이는 유키 구라모토의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날짜 2월 17(토) 시간 15:00
소요시간 100분(예정) 장소 치악예술관
예매처 예매하기
아티스트 소개

누구나 한번쯤 사랑한 적 있는 선율의 주인공 유키 구라모토

  • 그의 가장 큰 매력인 유려하면서도 소박한 멜로디가 고스란히 우리 마음 속 찾아옵니다. 가만히, 천천히, 고요히, 유키구라모토의 피아노와 함께, 영원히 간직될 마음의 울림을 느껴보세요.
보도자료
  • 그의 음악은 마치 인상주의 회화 같다. - 최규용(재즈칼럼니스트, '재즈’저자)
    유키 구라모토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흩뿌려진 감성의 건반이다. 그의 피아노 연주를 들으면서도 감성의 울림을 느끼지 못한다면 정말로 메마른 사람일 것이다. 그의 피아노에는 부드럽고 애절한 선율, 절제된 분위기, 서정적인 연주가 모두 들어있다. - 아트&컬쳐
    가슴 저미는 동양적 서정미의 극치, 슬프고도 아름다운 피아노의 시인 – C&L 뮤직
    그는 복잡한 화성을 사용치 않는다. 꾸밈음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담백하다. 그저 명료한 음들이 나열되어 있다. 이 가운데 나타나는 그의 매력은 간결미와 음과 음 사이의 충분한 여백에서 나타나는 여유이다. – 김진묵(음악평론가)
  • 유키 구라모토의 음악은 사랑의 추억을 이야기한다. 그러나, 그것은 육감적 애인이 퍼부어대는 키스 세례와 같은 직설법이 결코 아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이웃집 토토로’에 나오는 남자아이가 자신은 비를 맞으면서도 여자 아이에게 우산을 건네는 장면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순간 같은 간접화법의 은근한 매력이다. – 류태형(월간 객석)
    조지 윈스턴이나 가뇽이 펼치고 있는 피아노 음악의 세계가 범인들이 쉽게 도달할 수 없는 이상향의 기질을 갖고 있다고 한다면 구라모토의 음악은 누구나가 볼 수 있는 친근한 감성세계를 그리고 있다는 점이다.– 정만섭(음악 칼럼니스트)
    유키 구라모토는 곡의 서정성을 극대화하는 피아노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원작자의 '아우라'를 뿜었다. '감미롭다'는 평범한 말로는 부족할 만큼 순수하고 낭만적 연주였다. – 손화신(기자)
    서정적인 멜로디와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일본은 물론 한국인들의 귀도 사로잡았다. – 강정미(기자,조선일보)